커플 유형별 즐길 수 있는 이색 실내 데이트 장소 추천(액티비티 유형)
몇 년 전 신동엽과 성시경이 출연한 “오늘 뭐 먹지?” 란 프로그램이 있었다. 이런 고민만큼 많이 하는 고민거리가 바로 “오늘 뭐 하지?”다. 오늘은 반복되는 비슷한 데이트에서 벗어나 조금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색 실내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 보려고 한다. 서로의 취향을 방영해 액티브한 활동이나 정적인 활동을 할텐데 이번엔 액티비티 유형을 위한 데이트 스팟을 소개해 보려고 하니 즐거운 데이트 계획을 세울 때 참고가 되면 좋겠다.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다이빙 풀장 딥스테이션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딥스테이션은 수영을 못해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내 다이빙 공간이다.
이곳에는 최대 수심이 36m에 이르는 다이빙 풀장을 비롯해서 수중그네, 수중성전, 포세이돈 삼지창, 바오밥 나무 등 다양한 컨셉을 가진 테마 포토존도 있다.
맑은 수중 아래에서 색다른 테마를 바탕으로 찍는 사진은 기존과 다른 색다른 기억의 한장면을 남길 수 있다. 체험비가 저렴하진 않지만, 개인 세면도구와 수영복만 챙겨 오면 나머지 필요 장비는 무료 대여가 가능하니 장비가 없다고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슈트의 부력이 있어 맥주병이라고 해도 걱정 없이 체험을 할 수 있다.
용인 딥스테이션(Deepstation)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523
영업시간 : 월-일 08:00~23:00 정기 휴무 없음
하늘로 비상하는 이상을 실현하는 곳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
물속의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이제는 하늘을 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차례다.
우리에게 하늘은 난다는건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는 건데, 엄격히 말해 비행기를 타는 건 내가 하늘은 난다고 말하기엔 부족한 감이 있다. 이 부족함은 채우고도 남을 이색 장소가 있으니 바로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다. 이곳에선 시속 360km의 바람을 타고 아무런 장치 없이 중력을 거스르며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스카이 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다. 물속과는 다르게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건 상상 속에서만 가능한 일이기에 새처럼 공중에 있는 모습은 핫한 인증샷이 될 거 같다.
[플라이스테이션 유튜브 영상]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Flystation)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521
영업시간 : 월-일 09:30 ~ 19:30 정기 휴무일 없음
마음 가는 대로 하지만 나만의 작품이 완성되는 페인트래빗
커플이라고 해서 서로의 의견이 매번 일치한다고 할 수는 없다. 그럴 때는 본인이 불편하게 느꼈던 부분을 충분히 말할 수 있어야 하고 그 기분을 잘 풀어야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는 커플이 될 수 있다. 불화가 조금 쌓여있는 커플이라면 이곳 페인트래빗을 방문해 보길 권하고 싶다. 이곳은 물감 총을 마음 가는 대로 쏘며 일상의 스트레스와 복잡한 생각을 날려버리기 좋은 곳이다. 방문을 하면 고글, 작업복, 신발을 갈아입고 작품을 만들 준비를 하면 된다. 흰 캔버스에 물총, 붓, 롤러 등을 활용해 나만의 예술 작품을 만들면 되는데, 시원하게 쏴 지는 물감 총을 통해 그동안 가슴에 묻어둔 응어리를 확 풀어버릴 수 있는 즐겁고 유용한 시간이 될 수 있다. 만든 작품은 당일 바로 가져갈 수 없고 택배나 3일 후부터 픽업이 가능하다. 보관은 최대 한달까지니 픽업을 선택했다면 이점을 꼭 기억해야 한다.
[페인트래빗 유튜브 영상]
페인트래빗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8길 34 2층
영업시간 : 수-일 14:00 ~ 21:00 월/화 정기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