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캠핑용품 23년 1월 전시품 리스트업
코스트코 일산점
코스트코는 연회비를 지불해야 하고 특정 카드를 사용해야 하다는 번거로움과 집에서 좀 더 가까운 곳에 연회비 없는 트레이더스가 있어 사실 자주 방문하는 창고형 마트는 아니다. 다만 이번에는 해외여행을 앞두고 미국에서 사용하기 위해 작년 국내서 가입을 해 두었다. 오늘은 코스트코 가입도 되어 있어 겸사겸사 아이들 간식도 사고 캠핑용품 구경도 하고 왔다.
전반적으로 캠핑용품이 크게 전시되어 있지 않았다. 아무래도 추운 날씨다 보니 캠핑다니기 힘들기 때문에 전시품들을 줄여둔 게 아닐까 생각이 든다. 전시된 용품들을 가격과 함께 공유한다.
Ⅰ. 동계용품
첫 번째 캠핑 용품은 동계시즌 필수품인 난방제품이다. 준비되어 있는 난방제품은 3가지가 있었고, 등유 난로로 신일 VIP 팬히터와 파세코 대류형 난로 두 가지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요즘 아무리 등유값이 금값이라고 해도 동계 캠핑 때 난로하나 없이 지내기는 힘들다. 실내 생활을 많이 해야 하는 동계 특성상 텐트 크기가 커질 수밖에 없는데, 텐트 크기에 맞게 난로 하나 혹은 둘을 준비해 둘 필요가 있다.
Ⅱ. 불멍 용품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불멍인데 코스트코 일산점에는 지름 약 56cm 정도 되는 HOTSHOT 화로와 참나무 장작 브릭우드 5kg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HOTSHOT 화로는 특대형 화로로 실물을 보게 되면 매우 큰 크기에 압도될 정도다. 착화재를 사용할 경우 큰 의미는 없지만, 장작에 불을 붙일 때 필요한 토치도 준비되어 있다.
Ⅲ. 체어
두 가지 종류의 체어가 전시되어 있는데 하나는 코베아 릴렉스 롱 체어고 다른 하나는 캐스케이드 경량 체어다. 릴렉스 체어와 경량체어는 전혀 다른 느낌이라 어느거 하나만 가지라면 고민이 좀 된다. 좀더 편안한 쉼을 원한다면 릴렉스 체어를 차량 수납의 문제가 있다면 경량체어를 선택하는 걸 추천한다.
Ⅳ. 테이블
테이블 접이식 테이블과 롤링 테이블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다. 접이식 테이블은 약 54cm X 53cm 정도의 크기이며, 38cm 높이의 소형 테이블이다. 그만큼 경량 테이블로 수납과 이동에 유리한 면이 있어 보인다. 팀버리지 캠핑 블랙 롤링 테이블은 110cm X 69cm 테이블로 일반 메인테이블로 사용해도 되며 45~70cm까지 높이 조절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무게는 5.5kg으로 가벼운 편은 아니다.
Ⅴ. 기타 용품
그 외에도 이너텐트에 넣을 매트와 인덱스 에어베드, 건조함을 달래 줄 루메나 가습기, 짐 옮기는 수고를 덜어줄 웨건,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 구이바다 지라프 가스 바베큐 그릴이 준비되어 있다.
코스트코 캠핑용품
캠핑용품을 판매 중에 있다고 하지만 코스트코는 엄연히 대형마트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캠핑샵만큼의 용품을 기대하면 안 된다. 23년 1월 준비되어 있는 캠핑용품들을 리스트업 되어 있으니 혹시나 이 중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다른 곳과 가격 비교를 해 보고 좀 더 스마트한 쇼핑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